반응형

허허... objective C 책이나 인터넷들을 보니.. Xcode의 기본 설치를 전제로 하더군요.

그래서, 저는 Xcode의 설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>_<

 

우선 저는 해킨토시를 사용합니다. 맥북이나 미니맥 너무 비싸영....

(윈도우 테마를 바꿔보았습니다. C 강의에서 분홍색 테두리로 바꿨다고 말했는데 ㅎㅎ)

(단지 취향일뿐..ㅡㅡ)

 

 해킨토시를 실행합니다.

 


 

저도 할줄 몰라서

명동 갔다가 프리스비(맞나...?) 맥 매장가서 "Xcode"기본내장 아닌지 물어봤는데, 모르더군요.

그래서 아는분한테 여쭈었더니, CD에 있다는 군요. ㅋ

[CD]를 누르고, [선택설치]-[Xcode.mpkg]를 선택합니다.

 


 

여타 윈도우 프로그램들과 같이 다음다음 설치설치 눌러주면 됩니다 ㅋ

 


 

열심히 설치를 합니다.

 

 

아...Xcode 끄고 하라네..ㅡㅡ(전 설치가 이미 되어있으니까요 ㅋ)

 


 

해서 해서 설치 끝 >_<

 


 

그럼 이제 Xcode를 실행해 봅시다 ㅋ

 


 

아래쪽에 있는 Xcode 버튼을 누릅니다.

윈도우랑 달라 적응이 잘 안되더군요 ..ㅠㅠ 누르면

윗쪽에 줄이 딱 뜹니다. Xcode 하고

File-New Project..

 


 

그럼 아래와 같이 뜹니다.

(저는 아이폰 SDK를 깔았어요 >_<)

 


 

일단, 오늘은 설치강의니까, 여기서 끝내도록 하구요~

다음 강의에 만나요 ㅋ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