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여러가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~_~
 
지 금부터 할 내용의 절반이 C언어와 같은데 그걸 해야할까 말아야할까...ㅡㅡ;;
 
결 론은 안하기로 결정~!
" 우아아악 뭡니까..!!"
" 어차피 객체지향C를 공부하려면 절차지향C는 공부하고 와야죠 ~_~ C간단히 강의 살짝 훑고 오세염"
(오... 간단히 강의를 이런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군요. ㅡㅡ;;)
 
어 쨌거나, 다음 6강을 나가기 전에 ~_~
(클 래스부터 나갈겁니다.)
(" 아니, 그래놓고서 [아, C++이랑 똑같네염, C++강의 보세요.] 이러는거 아닌가염?!")
("C++ 강의 안 할겁니다... ~_~ 다음 여름방학 때 할 수 있음, 해보겠지만...")
 
적 응이 잘 안되는 Xcode를 잘 적응해 봐야겠죠 ~_~
http://classroomm.com/objective-c/
이 사이트로 들어가셔서
 
저 여우 꼬리가 가르키는 곳을 누르시고

 
들 어가시면

 
요 렇게, 소스들을 볼 수 있습니다 ~_~
열 심히, 보고, 열심히 치고, 열심히 익숙해지고, C언어와 공통점과 차이점을 파악합시다 ㅎㅎ
 
보 시다보면 막 scanf()쓰고 등등 하니까요. 열심히 보고 ~_~ 열심히 쓰세요.
복 사하는건, 공부가 아닙니다. 지금 연습하는 거니까, 치세요 ㅎㅎ
음 악을 배울 때도 강의만 듣는다고 되는게 아닌 것 처럼
프 로그래밍언어를 배울때도, 직접 실습하면서 합시다. ㅎㅎ...
 
자, 그럼 다음강의부터 저작권따위는 없다...ㅡㅡ 지식인에 물어봐서 확인했는데... 상관없다는군요.
게 다가 저는 그 책을 베끼는 것이 아니라, 위의 사이트에 올라온 예제를 베끼는 거랍니다 ~_~
ㅎ ㅎ ㅎㅎ ㅎㅎ ㅎㅎ 그럼 1주일 있다가 뵈용.
 
시 작할때 말했듯이, 저두 ObjectiveC 처음 공부한답니다 ~_~
1 주일간 책 2권 끝내고, 자세하고 정리된 강의로 뵐게요 ㅎㅎ
아 이폰강좌가 병행해서 나가게 되겠군요 >_<
 
그 럼 오늘강의는 여기서 빠빠이
죄 송죄송 합니다 ~_~
크 리스피도넛 46% 할일땜에 정신이 나갔나봐요 ;;; 
 
그럼 3월 2일부터는 열심히 써야지...ㅡㅡ;;
반응형

+ Recent posts